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야구에서파울팁난공잡으면바로아웃인가요??
조회수 44 | 2010.01.31 | 문서번호: 11413249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1.31
투스트라이크 전까지는 그냥 스트라이크(파울)로만 인정이 되고 투스트라이크 이후에 파울팁 선언이 되면 삼진아웃이 됩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파울팁아웃상황이무엇인가요
[연관]
파울팁으로 잡은공은스트라이크상관없이 아웃인가요?
[연관]
야구에서 파울팁이 뭔가요?
[연관]
야구에파울팁이머죠
[연관]
프로야구에파울팁있어오?
[연관]
야구경기규칙중 투스트라이크이후의파울팁을포수가직적받을경우에서파울팁이뭐예요?
[연관]
투스트라이크상황에서타자배트에 스친뒤바운드된걸 잡아서 태그하면 파울팁아웃인가요
이야기:
더보기
[대체역사]
1988 서울올림픽에 북한이 참가했더니
[회귀]
전생에는 대기업 회장이었다
[일상]
배달음식에서 발견한 충격적인 쪽지
[로맨스]
상사와 비밀연애 중입니다
[회귀]
10년 전 로또 당첨번호를 외우고 있었다
[로판]
버림받은 공녀인줄 알았더니 용의 약혼자였다
[현대]
내 통장에 갑자기 99억이 입금됐다
[로맨스]
소개팅남이 전생의 원수였다
[BL]
우리 집 귀족 하숙생은 비밀스러운 왕자였다
[로맨스]
전남친이 내 회사 신입사원으로 왔다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