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투스트라이크상황에서타자배트에 스친뒤바운드된걸 잡아서 태그하면 파울팁아웃인가요
조회수 235 | 2008.06.27 | 문서번호: 4032121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6.27
투스트라이크상황에서타자배트에 스친뒤바운드된걸 잡아서 태그하면 파울팁아웃 입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파울팁으로 잡은공은스트라이크상관없이 아웃인가요?
[연관]
투스트라이크 이후 번트 대서 파울되면 아웃??
[연관]
야구 투스트라이크에서 번트가파울되면아웃인가요
[연관]
투스트라이크일 경우 타자가 번트를 쳤는데 파울볼이면 아웃인가요?
[연관]
야구경기규칙중 투스트라이크이후의파울팁을포수가직적받을경우에서파울팁이뭐예요?
[연관]
야구경기중투스트라이크상황에서파울이되면아웃인가요?? 번트파울일경우는요
[연관]
파울팁이 2스트라이크 때에요 아님2아웃때에요 자세하게 설명좀
이야기:
더보기
[회귀]
전생에는 대기업 회장이었다
[현대]
아침에 눈떴더니 모든 숫자가 보인다
[생존]
인천공항 비상 착륙 후 일어난 일
[로판]
폐비의 딸로 살다가 예언의 주인공이 되었다
[대체역사]
이순신 장군의 거북선이 우주로 날아갔다
[회귀]
죽기 직전 순간으로 되돌아왔다
[현대]
내 통장에 갑자기 99억이 입금됐다
[회귀]
50년 전 고교시절로 돌아갔다
[BL]
재벌 3세의 비밀스러운 전속 요리사입니다
[BL]
차기 회장님이 계약직 인턴에게 무릎 꿇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