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탁구에서 서브네트 두번이면 1점 주나요?
조회수 582 | 2009.05.19 | 문서번호: 8260408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5.19
네. 서브를 연속으로 두번하게 되면 상대방에게 1점을 허용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상 지식맨입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탁구서브미스는두번이면1점을주나요?
[연관]
족구에서 서브네트경우
[연관]
탁구 서브네트맞고안넘어가면서브미스인가요?ㅋㅋ
[연관]
요즘올림픽탁구에서서브할때네트두번걸리면점수맞나요??
[연관]
서브네트마스크 라우터뜻좀알려주세요
[연관]
탁구에서서브시에네트를 두번맞히면 점수가올라가는건가요??아니면상관없나요??
[연관]
탁구에 서브 룰있나요?
이야기:
더보기
[생존]
편의점 CCTV에 찍힌 괴생명체
[대체역사]
고려시대 청자에서 발견된 USB
[일상]
배달음식에서 발견한 충격적인 쪽지
[로판]
황제의 독약 시험관이었는데 황후가 됐다
[회귀]
죽기 직전 순간으로 되돌아왔다
[현대]
아침에 눈떴더니 모든 숫자가 보인다
[BL]
차기 회장님이 계약직 인턴에게 무릎 꿇었다
[현대]
서울역에서 던전이 열렸다
[로맨스]
소개팅남이 전생의 원수였다
[BL]
연예기획사 대표와 지하아이돌의 스캔들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