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포켓볼룰중에 검정색공하나남았을때프리볼없나요?
조회수 175 | 2009.01.04 | 문서번호: 6519935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1.04
프리볼은 남의공을쳐서 내공을쳤을경우. 헛발짚었을경우. 남공들어갔을경우는있어도 검정공하나남았다고프리볼주는경우는없어요~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포켓볼에서 검정공하나남았을경우 검정공을못건드리면 프리볼인가요??
[연관]
포켓볼 프리볼이란
[연관]
포켓볼에서프리볼
[연관]
포켓볼 프리볼 규칙뭐인가요??
[연관]
프리볼이뭔가요?포켓볼에서!
[연관]
포켓볼아무것도못맞추면 프리볼?
[연관]
아ㅡㅡ 포켓볼 프리볼이되는상황요
이야기:
더보기
[대체역사]
이순신 장군의 거북선이 우주로 날아갔다
[BL]
차기 회장님이 계약직 인턴에게 무릎 꿇었다
[생존]
아파트 주차장에서 좀비가 나타났다
[회귀]
50년 전 고교시절로 돌아갔다
[로판]
저주받은 공작님의 밤비서로 취직했습니다
[로맨스]
회사 엘리베이터에서 시작된 운명적 만남
[BL]
재벌 3세의 비밀스러운 전속 요리사입니다
[현대]
회사 화장실에서 초능력자가 되었다
[현대]
서울역에서 던전이 열렸다
[BL]
연예기획사 대표와 지하아이돌의 스캔들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