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비록 동아리활동을 못해봤지만 대학졸업자를 위한 동아리 같이 끈끈하고 추억있고 취미활동 할수 있는 동호회를 가입해서 활동할수 있을껀가요 나처럼 대학졸업자들 중에 동아리 활동을 못해본 학우들도 많은 거겠죠 그리고 동아리 모임 할때나 활동할때면 똑같은 학번만 있는게 아니라 동호회 처럼 다양한 학번들 다양한 나이 각양각색 들 섞여져있는 건가요 그리고요 대학 졸업생 총동문들을 위해서 나이나 학번에 맞게 활동할수 있는 동호회 모모회에 참석할수 있는 제도가 있나요?

[질문] 비록 동아리활동을 못해봤지만 대학졸업자를 위한 동아리 같이 끈끈하고 추억있고 취미활동 할수 있는 동호회를 가입해서 활동할수 있을껀가요 나처럼 대학졸업자들 중에 동아리 활동을 못해본 학우들도 많은 거겠죠 그리고 동아리 모임 할때나 활동할때면 똑같은 학번만 있는게 아니라 동호회 처럼 다양한 학번들 다양한 나이 각양각색 들 섞여져있는 건가요 그리고요 대학 졸업생 총동문들을 위해서 나이나 학번에 맞게 활동할수 있는 동호회 모모회에 참석할수 있는 제도가 있나요?

조회수 29 | 2018.03.08 | 문서번호: 22620200

전체 답변:
[지식맨]  2018.03.08

동아리 모임이나 동호회 활동을 하게 되면 똑같은 학번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학번과 나이가 섞여 있습니다. 물론 그 가운데 소모임으로 학번끼리, 친한 사람들끼리 다른 사모임을 하기도 하지요. 대학 졸업생을 위한 모임이라면 역시 총동문회가 있겠습니다. 과별로도 있고 과나 학번 상관없는 말그대로 \'총동문회\' 도 있습니다. 함께 모임 및 회식, 취미생활을 하기도 하는 모임이지요. 지식맨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1회: "면접관은 첫사랑"

차가운 대리석 바닥을 울리는 구두 소리가 긴장감을 더했다. 서하린은 JK그룹 본사 로비에 들어서며 깊은 숨을 들이마셨다. 채용 공고가 난 지 단 3일 만에 마감될 정도로 경쟁이 치열했던 자리. 최종 면접까지 올라온 것만으로도 기적 같은 일이었다.

"이번에는 꼭..."

입술을 깨물며 중얼거린 그때, 휴대폰이 울렸다.

[언니, 오늘 면접이지? 파이팅!]

동생 서하은의 메시지였다. 창백한 병실 침대에 누워서도 언니를 걱정하는 동생을 생각하니 더욱 이를 악물었다.
더보기 ›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