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제 옆에 아무도없어요 친구도 ㄱ족도.. 다힘들어요 제가 사라져버려도 쥭어버려도 아무도 안찾겟죠? 아무도안찾네요 쥭어도 아무돗 안슬퍼하겟죠

[질문] 제 옆에 아무도없어요 친구도 ㄱ족도.. 다힘들어요 제가 사라져버려도 쥭어버려도 아무도 안찾겟죠? 아무도안찾네요 쥭어도 아무돗 안슬퍼하겟죠

조회수 1 | 2017.03.15 | 문서번호: 22519341

전체 답변:
[지식맨]  2017.03.15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지금은 질문자님의 가족들이나 친구들이 질문자님을 미워하는 것 같지만 질문자님께서 운명을 달리하신다면 분명 슬퍼할 것이며, 지금 이렇게 답변을 해 드리고 있는 저조차도 질문자님에게 답변을 해 드렸다는 인연으로 슬퍼할 것입니다. 심지어 주변인들 중 누군가는 슬퍼하며 모든 것을 내려놓게 될 것이고 그러함이 계속되면 자신의 건강을 해치게 되고 또 누군가는 슬퍼하다 그 힘듦을 이기지 못해 그 사람이 운명을 달리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의 목숨이란 그 어떤 다른 사람이 빼앗아 가도 안 되는 것이며 자기 자신의 목숨이라도 그 목숨이 죽지 않고 살아서 다른 사람을 위해 희생하거나 도움을 줄 수 있다면 그 목숨은 생명이 되는 것입니다. 사람마다 다 제각각 임무를 띠고 땅으로 내려왔기 때문에 계속 살아가면서 질문자님에게 주어진 그 임무가 무엇일까 찾아보시고 그래서 앞으로 살아갈 이유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질문자님은 절대 혼자가 아니시니 힘드시면 언제든 센터라든지 주변에 도움을 요청하시고 지식맨에도 말씀해 주시면 질문자님의 슬픔, 고민, 걱정을 덜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식맨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1회: "면접관은 첫사랑"

차가운 대리석 바닥을 울리는 구두 소리가 긴장감을 더했다. 서하린은 JK그룹 본사 로비에 들어서며 깊은 숨을 들이마셨다. 채용 공고가 난 지 단 3일 만에 마감될 정도로 경쟁이 치열했던 자리. 최종 면접까지 올라온 것만으로도 기적 같은 일이었다.

"이번에는 꼭..."

입술을 깨물며 중얼거린 그때, 휴대폰이 울렸다.

[언니, 오늘 면접이지? 파이팅!]

동생 서하은의 메시지였다. 창백한 병실 침대에 누워서도 언니를 걱정하는 동생을 생각하니 더욱 이를 악물었다.
더보기 ›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