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열여덟너의존재감줄거리좀써주세요

[질문] 열여덟너의존재감줄거리좀써주세요

조회수 0 | 2016.11.14 | 문서번호: 22488297

전체 답변:
[지식맨]  2016.11.14

\'열여덟너의존재감\'이란소설은각자의존재감으로아파하는10대들의이야기인데존재감으로고민하는10대들의모습을그린소설이며,개학을열흘앞두고등교해자습으로하루를때워야한다든지등처럼아이들이이해할수없는일이있은후인학기초어느날거울이건현관문이건창문이건학교의유리창이란유리창은모두누군가에의해깨져버린전대미문의사건이터집니다.학교는시끌벅적,어수선하기만하고아이들과선생님들사이에일종의블랙리스트라는것이생겨납니다.유리창사건의범인을잡는다고학교가술렁이는와중주로\'안된다\'로만규제하는보통선생님들과달리새로부임한담임쿨쌤은\'교실에서밥을먹어도괜찮다\',\'휴대폰을내놓지않아도괜찮다\',\'공부를못해도괜찮다\',\'오늘처럼맑은날에는교실에서공부만하기에는너무억울해\'등주로\'괜찮다\'고했으며,그동안아이들에게호의적이었던쿨쌤이\'마음의일기쓰기\'를제안합니다.무엇이든쓰고싶은말을솔직하게쓰라는것입니다.아이들은이일기를통해자신의내면을직시하고타인을이해하고절망에서헤어나는법을배웁니다.또한자신을사랑하는법과자존감을회복하는법도알게됩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1회: "면접관은 첫사랑"

차가운 대리석 바닥을 울리는 구두 소리가 긴장감을 더했다. 서하린은 JK그룹 본사 로비에 들어서며 깊은 숨을 들이마셨다. 채용 공고가 난 지 단 3일 만에 마감될 정도로 경쟁이 치열했던 자리. 최종 면접까지 올라온 것만으로도 기적 같은 일이었다.

"이번에는 꼭..."

입술을 깨물며 중얼거린 그때, 휴대폰이 울렸다.

[언니, 오늘 면접이지? 파이팅!]

동생 서하은의 메시지였다. 창백한 병실 침대에 누워서도 언니를 걱정하는 동생을 생각하니 더욱 이를 악물었다.
더보기 ›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