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못된장난 책에서 감명받은점 인상깊은구절과 장면 소개하고 이유밝히기 좀 알려주세여

[질문] 못된장난 책에서 감명받은점 인상깊은구절과 장면 소개하고 이유밝히기 좀 알려주세여

조회수 0 | 2016.10.11 | 문서번호: 22480274

전체 답변:
[지식맨]  2016.10.11

*감명받은 점-이 책은 스베트라나가 친구들로부터 왕따를 당한다는 내용이라 딱히 감명받은 점은 없지만 왕따의 심각성을 다시 한 번 더 깨닫게 해 줬다는 점에서는 좋은 책이다./*인상 깊은 구절-\'맞을 것을 알면서도 주인에게 끊임없이 다가가는 개처럼 나는 또 다시 수렁 속으로 다가가고 있었다\'라는 구절이 인상 깊었는데 이 구절이 스베트라나의 심경을 잘 표현해 주고 있는 것 같아 책을 읽으면서 마음이 아팠다./*인상 깊은 장면-스베트라나가 김나지움 학생들이 입는 브랜드의 옷을 입지 못하고 자신을 꾸미지도 않자 김나지움 학생들이 스베트라나를 왕따시켰고 그것에 대해 참지 못한 스베트라나가 철로 위에 누워 자살하려고 하는 장면이 가장 인상 깊으면서 가슴이 아팠는데 이를 통해 내 주위에 소외된 친구가 있으면 내가 적극적으로 도움을 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지식맨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1회: "면접관은 첫사랑"

차가운 대리석 바닥을 울리는 구두 소리가 긴장감을 더했다. 서하린은 JK그룹 본사 로비에 들어서며 깊은 숨을 들이마셨다. 채용 공고가 난 지 단 3일 만에 마감될 정도로 경쟁이 치열했던 자리. 최종 면접까지 올라온 것만으로도 기적 같은 일이었다.

"이번에는 꼭..."

입술을 깨물며 중얼거린 그때, 휴대폰이 울렸다.

[언니, 오늘 면접이지? 파이팅!]

동생 서하은의 메시지였다. 창백한 병실 침대에 누워서도 언니를 걱정하는 동생을 생각하니 더욱 이를 악물었다.
더보기 ›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