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이슈 노트] 무한도전 갱스오브뉴욕 의미에 대한 추측

[질문] [이슈 노트] 무한도전 갱스오브뉴욕 의미에 대한 추측

조회수 164 | 2013.09.25 | 문서번호: 19882838

전체 답변:
[지식맨]  2013.09.25

몇몇은 영화 '씬씨티'를 모방한 것뿐이라고 주장,한편으로는 뉴라이트연합으로부터 '정치색을 띄고 있다!' 라는 공격을 받았으며 방통위로부는 59회의 방송언어사용부적절이라는 이유를 내새워 자막사용과 대사에 경고하였지만 경고를 날릴때 바탕이 되었던 자료를 요구받았을때는 내부사정이라 공개할 수없다라고 답변하였음 김태호 PD는 지난 시상식에서 前 MBC사장과 현 MBC사장을 응원하는 발언을 하였으며 이번 시상식에는 좀더 공격적으로 해볼까 한다 는 발언을 하였음 #@#:# 하지만 분명한건 예능은 예능일뿐임 김태호 PD를 비롯한 제작진들이 의도적으로 만든 것일 수도 있고..아니면 그저 하나의 '리얼 버라이어티'로써 SHOW를 보여준 것일 수도 있다. 하지만 무모한도전부터 본 나로써는 김태호PD를 비롯한 제작진들이 무언가의 메세지를 전하고자 하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듬 이것은 어디까지는 추측에 불과하며 정확한 해명은 없었음 #@#:# #@#:#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1회: "면접관은 첫사랑"

차가운 대리석 바닥을 울리는 구두 소리가 긴장감을 더했다. 서하린은 JK그룹 본사 로비에 들어서며 깊은 숨을 들이마셨다. 채용 공고가 난 지 단 3일 만에 마감될 정도로 경쟁이 치열했던 자리. 최종 면접까지 올라온 것만으로도 기적 같은 일이었다.

"이번에는 꼭..."

입술을 깨물며 중얼거린 그때, 휴대폰이 울렸다.

[언니, 오늘 면접이지? 파이팅!]

동생 서하은의 메시지였다. 창백한 병실 침대에 누워서도 언니를 걱정하는 동생을 생각하니 더욱 이를 악물었다.
더보기 ›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