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포켓볼에서팔번공을넣으면꺼내서어디에놓는건가요?
조회수 155 | 2010.02.21 | 문서번호: 11685674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2.21
안녕하세요 지식맨입니다. 팔번공을 넣으면 지게되기 때문에 다시 꺼내는것이 아니라 그게임에서 패배하게 되는겁니다. 감사합니다 ^^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포켓볼칠때 팔번공들어가면 끝인가요?
[연관]
포켓볼규칙중에 마지막에 팔번공과 흰공이같이들어가면 어떻게돼나요??ㅋ
[연관]
포켓볼에시검은공을넣으면어떡하나요?
[연관]
포켓볼에서 큐볼이랑 8번공이랑 같이들어가면 진건가요??
[연관]
포켓볼에서요 마지막에 넣는 공이 무슨색 몇번공인가요?
[연관]
포켓볼8번공이름이먼가요?
[연관]
포켓볼에서8번공을먼저맞췄을때는어떻게되나요J
이야기:
더보기
[생존]
편의점 CCTV에 찍힌 괴생명체
[회귀]
이번 생은 꼭 대박 나겠습니다
[대체역사]
세종대왕이 한글대신 이모티콘을 만들었다
[생존]
새벽 2시 골목길에서 마주친 그것
[일상]
배달음식에서 발견한 충격적인 쪽지
[현대]
회사 화장실에서 초능력자가 되었다
[회귀]
50년 전 고교시절로 돌아갔다
[대체역사]
고려시대 청자에서 발견된 USB
[회귀]
10년 전 로또 당첨번호를 외우고 있었다
[대체역사]
1988 서울올림픽에 북한이 참가했더니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