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포켓볼에서 검정공하나남은상황에서 검정공이들어간다음흰공이들어가면어떻겝되나요
조회수 51 | 2010.01.22 | 문서번호: 11300386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1.22
안녕하세요 지식맨입니다. 같이 넣으신분이 패배하게됩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포켓볼에서 검정공들어가면?
[연관]
포켓볼에서흰공이들어가면어찌됨
[연관]
포켓볼에서 마지막검정공넣는데 흰색공도같이들어가면어케되나요
[연관]
포켓볼 만약흰공이들어가면요
[연관]
포켓볼에서 검정공하나남았을경우 검정공을못건드리면 프리볼인가요??
[연관]
포켓볼할때흰공이랑검정공이마지막에같이들어가면어떤룰을따라야할까요?
[연관]
포켓볼에서 자신공하고흰공이같이들어가면어떻게해요?
이야기:
더보기
[현대]
회사 화장실에서 초능력자가 되었다
[일상]
알고보니 우리 옆집이 재벌 3세였다
[BL]
우리 집 귀족 하숙생은 비밀스러운 왕자였다
[현대]
서울역에서 던전이 열렸다
[로판]
황제의 독약 시험관이었는데 황후가 됐다
[대체역사]
고려시대 청자에서 발견된 USB
[현대]
내 통장에 갑자기 99억이 입금됐다
[일상]
등굣길에 주운 백만원의 주인을 찾아서
[로맨스]
소개팅남이 전생의 원수였다
[대체역사]
세종대왕이 한글대신 이모티콘을 만들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