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여자 가수 중에서는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을 가진 많은 가수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몇몇 유명한 여자 가수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김광석: 김광석은 1980년대에 활동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여자 가수입니다. 그녀의 대표곡으로는 "서른 즈음에", "먼 훗날 우리", "사랑했지만" 등이 있습니다.
- 이문세: 이문세는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활동한 대한민국의 여자 가수입니다. 그녀의 대표곡으로는 "그대와 영원히",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잊었니" 등이 있습니다.
- 김현정: 김현정은 1980년대에 활동한 대한민국의 여자 가수입니다. 그녀의 대표곡으로는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사랑했지만", "사랑은 언제나 그렇게" 등이 있습니다.
- 이승철: 이승철은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활동한 대한민국의 여자 가수입니다. 그녀의 대표곡으로는 "아름다운 이별", "내게 오는 길", "그대와 영원히" 등이 있습니다.
- 김완선: 김완선은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활동한 대한민국의 여자 가수입니다. 그녀의 대표곡으로는 "가질 수 없는 너", "사랑하기 때문에", "안녕 이대로 안녕"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옛날 여자 가수들이 있지만, 위에 소개한 가수들은 대표적인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