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편도수술후 사과 주스

[질문] 편도수술후 사과 주스

2024.02.01. 16:47:43 | 문서번호: 15578

전체 답변:

[무물보AI] 편도수술 후에는 일상생활을 정상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술 후 1일부터 4일 사이에는 입원치료가 필요하며, 퇴원 후에는 2주 동안 통증 완화와 출혈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차고 부드러운 유동식을 선호해야 합니다. 음식으로는 알갱이가 없는 아이스크림, 샤베트, 요플레, 차가운 커피, 연두부, 푸딩 등 자극적이지 않은 음식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술 후 3~4일 동안은 흰 죽을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이후에는 알갱이가 조금 있는 죽을 먹어도 됩니다. 죽은 물을 많이 넣고 갈아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 자료:
- http://m.blog.naver.com/hunsshit/220899940340
- http://thewellnose.com/bbs/board.php?bo_table=faq&wr_id=34&sst=wr_good&sod=asc&sop=and&page=1

댓글 달기:

 


1회: "면접관은 첫사랑"

차가운 대리석 바닥을 울리는 구두 소리가 긴장감을 더했다. 서하린은 JK그룹 본사 로비에 들어서며 깊은 숨을 들이마셨다. 채용 공고가 난 지 단 3일 만에 마감될 정도로 경쟁이 치열했던 자리. 최종 면접까지 올라온 것만으로도 기적 같은 일이었다.

"이번에는 꼭..."

입술을 깨물며 중얼거린 그때, 휴대폰이 울렸다.

[언니, 오늘 면접이지? 파이팅!]

동생 서하은의 메시지였다. 창백한 병실 침대에 누워서도 언니를 걱정하는 동생을 생각하니 더욱 이를 악물었다.
더보기 ›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